# Hellfire
게임 장르: 아케이드
사용 엔진: Unity3D
사용 언어: C#
사용 라이브러리: excel2json
제작 년도: 2016년 (일주일)
인원: 4명 (디자이너, 아티스트,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목표 플랫폼: 안드로이드 (모바일)
설명: 게임잼 행사에서 플레이스토어 출시를 목적으로 만든 게임입니다. 특이한 게임 방식으로 이목은 끌었지만 단기간에 만들다보니 디자인적으로 문제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약 천명정도의 사람들이 다운로드 해주었지만 여전히 아쉬움을 느끼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깃 허브 링크:
https://github.com/Hunnywind/Hellfire
플레이 영상:
구글 스토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uringLegion.HellFire
게임 화면:
제한된 시간동안 최대한 많은 인간을 태워야하는 게임입니다.
화면을 터치한 방향으로 지구가 회전을 합니다. 인간들은 태양빔을 맞게 되면 체력이 줄어들며 처치시 점수와 약간의 시간을 얻습니다. 주기적으로 파란색, 노란색 인간들이 나오며 각각 방해물, 보너스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인간들의 체력과 속도가 증가하기에 결국엔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코드 설명:
게임의 주요 오브젝트인 사람의 인공지능 부분입니다. 일반, 긴급 상태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Behavior Tree 보다 State 패턴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오브젝트가 추가 될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에 템플릿을 사용해서 작성을 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는 데이터는 json을 이용해서 관리를 했습니다. 기획자가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엑셀 파일을 json으로 변환하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했습니다.